메뉴 건너뛰기

[연구]번역_남성자위 :자위를 할 때 아래 5가지 실수를 하지 마세요.By Mariah Freya / April 30th, 2014

n2.jpg

 

http://orgasmicdiscourses.com/death-grip/

 

남성여러분, 자위를 할 때 아래 5가지 실수를 하지 마세요.

감각은 올리고 ‘데쓰그립’을 예방합시다.

Gentleman, make sure you don’t make the following 5 masturbation mistakes.

Let’s increase sensitivity and prevent the “death grip”.

By Mariah Freya / April 30th, 2014

 

---------------------

 

많은 남자들이 성기의 민감성을 잃는다. 슬프게도 일부 남자들은 이것을 대표적인 남성들의 고민인 조루의 치료법으로 여기고 있다.

‘데쓰그립’이라고도 물리는 이 감각 상실은 자위를 할 때도 일어난다. 다음의 조언은 당신의 침실에서(혹은 책상 앞에서)일어나는 일이다.

 

 

실수 1 : 윤활제를 사용하지 않는다.

 

자위를 할 때 윤활제를 사용하라. 느낌이 훨씬 좋다. 성기를 꽉 잡지 않아도 되므로 부작용도 적다. 급하게 자위를 할 때 약간의 준비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느낌이 올라올 때 윤활제를 바르자. 3분만에 끝내는 걸 원하지 않는다는 거 알고 있다.

부드러운 천연오일이나 윤활제를 추천한다.

 

이렇게 하자.

- 코코넛오일(마사지 또는 손 용)

- 아몬드 오일(마나시 또는 손 용)

- 당신의 토이를 위해서는 오가닉 워터 기반의 윤활제(Good Clean Love, Organic Glide, Sylk – 브랜드명임)

 

이렇게는 하지말자.

- 식물성이 아닌 오일, 예를 들면 ‘베이비 오일’

- 일반적인 워터 베이스 윤할제(정액에 안좋은 화학물질이 들어 있다.)

- 실리콘 베이스 윤활제 – 토이를 고장내거나..뺄 때 힘들다.

 

 

실수 2 : 토이를 사용하지 않는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는 성적으로 완벽하게 자유로운 사회에 살고 있지 않다. 여성들에게는 온갖 종류의 딜도, 바이브레이터를 비롯한 토이가 허용되는 반면 오히려 남성들이 자위 토이를 가지는 것은 이상한 것으로 받아들여진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과 사랑에 빠지는 게 아니라면, 아직도 진짜 사람을 찾고 있는 중이라면 매우 괜찮은 선택이다. 무엇보다 그것은 당신이 좀더 민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토이가 주는 즐거움은 단순한 압박이 아니라 실제 감각이다.

 

프레시라이트(Fleshlight)는 아주 대중적이다. 그리고 훌륭하다. 나는 팬이다(사랑이 아니다!). 다양한 스타일, 실제 성기(질, 항문, 오랄, 심지는 외계인) 같은 자극이 거기에 있다. 그중 아무거나 원하는 종류로 골라보자. 하지만 너무 타이트 하거나 굴곡이 심한 주름이 있는 것은 피하자. 기억하자, 당신이 원하는 것은 느끼고 감각을 끌어올리는 것이지 신경을 무디게 하는 것이 아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실제 질 섹스 같은 느낌의 자극을 선호한다. 이것을 위해서는 ‘로터스’주름이 이상적이다. 무엇보다도 나는 그것이 스토야(유명 포르노 배우ㅡ.ㅡ;;)의 거기와 닮아서 좋다.

 

프레시 라이트를 사용해보라.

매우 기술적으로 완성도가 높음에도(그 재질은 정말 훌륭하다.) 사용법은 놀랄 정도로 직관적이다. 윤활제를 바른 후 (워터 베이스 윤활제 만!) 그리고 하자. 무엇보다도 좋은 점은 일반적인 자위 방법과 다른 다양한 움직임을 시도해 볼 수 있다는 점이다. 그것을 베게 사이에 끼워놓고 섹스를 위한 보다 현실적인 트레이닝 시나리오를 만들어보자. 이상하게 들릴 수는 있지만 당신의 뇌를 다시 조정할 것이다. 즐거움이 오로지 단순 반복 운동과 연결되어 있는 것은 아니다. 이 생각이 다음의 실수를 가져온다.

 

 

 

실수 3 : 당신의 뇌에 잘못된 것을 가르쳐라.

 

당신의 하는 행동이 당신의 뇌를 만든다. 뇌는 다양한 상황에 적응할 수 있는 물질이다. 만약 사무실 의자에 비딱하게 앉아서 포르노를 보며 단순한 손움직임을 하는 것이 ‘핫’한 것이라고 가르치면 뇌는 그렇게 받아들인다. 최소한 결국 그렇게 된다. 오해는 하지 말자. 나는 지금 포르노가 문제가 있다고 말하려는 게 아니다. 나 역시 포르노를 즐긴다. 포르노가 반드시 깊고 의미있으며 심오한 성적 결합을 방해하는 건 아니다....잘만 하면 말이다.

 

포르노는 패스트 푸드 같은 것이다. 가끔씩은 괜찮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 잘 알고 있다. 너무 자주는 안된다는 것을.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그 소비를 좀더 줄이고 조절해야 한다는 것이다. 매번 하고 싶을 때마다 그것에 의존해서는 안된다. 횟수가 적으면 적을 수록 이롭다.(나의 경우는 일주일에 한번 정도가 정말 좋다.)

두번째는 우리가 어떻게 하고 있는 가의 문제다. 자위할 때 좀더 신중하고 신경써서 하자. 이것은 어떤 의미로든 벌이 아니라 매우 좋은 것이다. 예를 들면, 샤워하기 전에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책상 앞이 아니다), 윤활제를 바르고... 즐기자!

 

시간이 지나면 우리의 뇌는 의자에 앉아서 헐떡대는 게 아니라 침대에서 벗은 몸으로 즐기고 있는 것을 ‘즐거움’으로 연결시킬 것이다. 그리고 믿어도 좋다. 그것이 더 많은 기쁨과 실제 섹스에서의 감각을 다시 찾게 해줄 것이다.

 

 

실수 4 : 음경 맛사지를 받지 않는다.

 

나는 ‘포르노를 가능한 적게 보자’라는 말을 아름답게 표현해보려고 노력했다. 사실 그것을 실행하는 건 생각보다 어렵다. 하지만 지금 말하려는 이것은 부정적인 면이 전혀 없다.

음경 맛사지를 받아야 한다. 당신의 여자친구에게 내가 얘기했다고 말해라.

 

음경 마사지(lingam massages)는 탄트라 전통에서 매우 유명하지만 우리 사회에서는 매우 과소평가되어 왔다.(요니-여성성기- 마사지도 마찬가지다). Mariah는 이것에 대해서 훌륭한 글을 쓴적이 있다. 여기서 나는 이것을 데쓰그립을 예방하는 것과 연결지어 보려 한다.

 

우리 남자들은 너무 음경 중심적이다. 그리고 음경과 관련해서는 오직 흔들고 마찰하는 것에만 집중한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기대하는 것은 오로지 ‘흔드는’ 동작이다. 음경 마사지는 우리 몸을 깨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1)우리 몸의 모든 부분을 자극하고 (2) 음경을 보다 움직임에 예민하게 만들어준다. 따라서 그것은 생식기 영역을 포함한 온몸 맛사지이다.

 

지금 살고 있는 지역에서 그런 서비스를 해 줄 수 있는 곳을 찾기 어렵다면 휴가 장소를 탄트라 환경이 있는 곳으로 선택해보자. 우리 지구에는 그러한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적인 장소와 사람들이 많이 있다. 예를 들면 타일랜드, 발리, 캘리포니아...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기 바란다.

 

부디 매춘 서비스와 혼돈하지는 말자. 이건 매우 실질적 치료목적을 가지고 있고 삽입이나 사정 같은 건 없다.

 

 

실수 5: 너무 잦은 사정

 

이것은 사실 논란이 많은 주제다. 여기서 너무 깊이 들어가는 건 적절하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가능성으로 받아들여주기를 바란다. 이 담론은 탄트라와 도교의 가르침에서 연유되었고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상식으로 받아이고 있다. 한번 시도해보자. 일주일동안 사정하지 말고 당신의 파트너와 잘 때 무엇이 느껴지는지 보자. 그 곳에서 불꽃이 튀고 당신은 진짜 오르가즘과 대면하게 될 것이다..

 

‘섹스 마스터’로부터의 전통적인 가르침은 매우 다르다. 탄트라의 무사정에서부터 (대신 멀티플 오르가즘) 나이에 따른 사정 횟수를 정한 도교의 가르침까지 그것은 이 주제에 대하여 매우 깊은 영감을 준다. 하지만 너무 이 주제와 너무 동떨어진 내용이라고 생각되면 영감을 받는 것만으로도 좋다.

 

데쓰그립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요약은 바로 이것이다.

사정을 최대한 적게!

압력을 쌓아보자.

 

데스크립 치료

만약 질이나 오랄의 자극으로 오르가즘에 도달하기 어려운 상태에 이미 이르렀다면 이 마지막 단계에 손을 내밀어야 한다. 다음의 한달짜리 프로그램을 실천해보자.

 

두주 동안 자위를 멈추자. 물론 포르노도 보면 안된다. 3-4일마다 음경을 맛사지 하거나 맛사지를 받자. 오일을 듬뿍 바르고.

절대 자위하는 식으로 해서는 안된다. 아주 약간의 압박만 필요할 뿐 사정은 절대 안된다.

 

일주일에 한번 이상 사정하지 말자. (그것도 오직 삽입섹스 중에만, 마스터베이션은 안된다.)

 

첫 두 주가 지나면 프레시라이트를 이용해서 마스터베이션을 하자

Mariah가 어떻게 하는지 안다.

 

 

다운로드

[번역]남성자위법.hwp

 

©2016 DOWEB.All Rights Reserved